서두르세요 파워볼자판기사이트 파워볼 양방 사이트 돈버는법 | 실시간파워볼 & 엔트리eos1분게임 @ 엔트리파워볼
파워사다리 가족방

서두르세요 파워볼자판기사이트 파워볼 양방 사이트 돈버는법

서두르세요 파워볼자판기사이트 파워볼 양방 사이트 돈버는법

파워사다리 5만 원 초과~2등 이하 당첨금은 가까운 NH농협은행을 찾아가서 번호표 파워볼사이트 뽑고 기다리면 된다. 세금 문제가 있기 때문에 신분증 필수. 스피또 파워볼 2000에 있는 자동차가 당첨이 된 경우도 같지만 지역 농축협은 제외. 간판을 보고 “XX농협”이란 곳은 가면 안 되고 NH농협은행 XX지점이라고 써 있는 곳을 가야 한다. 만약 위치를 모른다면 지역 농축협 직원에게 물어봐도 친절히 가르쳐 줄 것이다.[27]

1등 당첨이 되었다면? 나무위키 특성상 대한민국 기준으로 우선 설명한다. 2019년 현재 복권은 즉석식(스피또), 인쇄형 추첨식(연금복권), 전자형 추첨식(로또) 모두 한 업체에서 담당한다. 업체 명은 동행복권주식회사이며 여의도역 3번 출구 인근 현대차투자증권 본사 건물에 있다.[28] 다만 로또 1등은 NH농협은행 본부에서 찾을 수 있으며 서울역에서 택시로 기본 요금 거리인 서대문역에 있다. 사전에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찾아서 당첨금 담당자와 통화를 하여 약속을 잡는다(본점을 가야 하는 이유 1).[29] 당첨되자마자 바로 복권 뒷면에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연락처를 볼펜으로 또박또박 적는다. 은행 영업시간 내에 방문해야 하므로 당연히 평일 낮에 가야 한다. 또한 긴장으로 인해 사고 유발 가능성이 높으므로 자가용을 이용하기보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한다.이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명시된 사항이다.

당첨된 복권, 신분증(필수 품목), 농협 은행 통장(필수 아님[30])을 갖고 가면 위, 변조 및 판매처 확인, 구입 경위 확인, 재무 상담 등을 거쳐 당첨금을 지급 받게 된다. 수억 원의 돈이 일거에 오가는 상황이고 또한 고위급 임원이 당첨금 지급 과정에 참여하므로 서류 확인을 매우 꼼꼼하게 한다. 최종적으로 당첨금을 입금 받기 까지 1시간 이상(많으면 2시간 초과) 걸린다고 한다. 복권 원본의 위, 변조 확인도 경찰이 하는 것만큼 꼼꼼하게 진행한다(본점을 가야 하는 이유 2). 특히 이 과정에서 쓰이는 위조 지폐 확인 기기는 일선 지점에 있는 몇 천 만 원짜리 소형 기기가 아니라 본점에만 설치된 최고급 정밀 기기를 이용한다. 기기 값만 수억 원은 하는 물건이다. 실제로 위조 복권을 들고 와서 당첨금을 달라는 사례도 간혹 있었으며 예외 없이 사문서 위조 혐의로 수사 기관에 고발되었다.

세금은 3억원 이하 22%, 3억 원 초과 분에 한해 33%를 뗀 후 받게 된다. 로또 당첨금은 기타 소득으로 분류되는데, 종합 소득 신고 시 합산하여 신고할 수 있다. 다만 종합 소득세 과표(이것저것 빼고 남는 최종 소득)가 8,800만 원 이상일 경우 세금을 더 내게 되므로 사업[31]을 하다 대규모 적자를 내어 폭망한 상태에서 1등에 당첨되지 않은 이상 1등은 그냥 두는 게 낫다.[32]

재무 상담은 복권 당첨금을 어디에 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시간이므로 절대로 사양하지 말고 좋은 이야기 많이 해주실 테니 꼼꼼히 듣자. 1등 당첨자의 경우 복권사업팀장(선임부장급)[33]이 직접 등판하여 상담해 준다. 일반 지점에서 창구 직원, 하다못해 지점장 급과 상담하는 것과는 차원이 완전히 다르다. 복권 팀장은 일반 지점장 여러 곳에서 영업 잘 하고 승진해서 몇 단계 더 올라간 분이라 쉽게 만날 수 없는 분이다.[34] 그래서 1등 당첨시 은행과 시간 조율을 하는 것이다. 여기 재무 상담으로 나서는 분들은 NH농협은행 전국 모든 지점 통틀어 실력이 가장 좋은 분으로만 뽑혀 왔고 수많은 복권 1등 당첨자를 면담하는 것이 주 임무이니 국내에선 가장 전문적인 고급 금융인력이다! 또한 자기가 모시는 VIP고객이 되기에 그 상담 직원은 더 신경 쓸 수밖에 없다. 참고로 복권 사업 팀장은 조 단위의 돈을 다루는 직책이라 농협은행에서 핵심 요직[35]으로 꼽히는 직책이다. 안심하고 재무상담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자. 그리고 당첨금은 가장 먼저 자신의 채무를 갚는 데 써야 하며 이는 전 세계 어디를 가도 똑같다. 설령 중도상환 수수료[36]니 하는 별의별 이야기가 나온다 쳐도, 그냥 무조건 이유 불문하고 당첨금은 채무 전액 상환부터 하는 것이 정신 건강 상 이롭다. 불행해질 미래를 방지하기 위해서도 베스트.

기본 당첨금부터 1등까지 모든 당첨 복권의 원본 소유권은 발행 기관이 갖는다고 복권 뒷면에 명시되어 있으며, 사본이라도 갖고 싶다면 스캔/복사해 달라고 아니면 원본을 갖되 아예 당첨금을 포기하든지… 이렇게 되면 복권 기금 : 이렇게 큰 당첨금을 수령 안 해 가셔서 감사합니다 해야 한다. 1등 당첨 시 기념을 위해 스캔을 떠주거나 복사 해 달라고 하면 그런 요청은 은행에서 얼마든지 들어준다. 어차피 자기들도 서류 증빙을 위해 스캔해야 한다.

만약, 회사가 복권에 당첨되었다면 회계처리는 선납법인세와 각종비용을 제하고 잡수입계정으로 처리하면 된다. 참고 사이트

  1. 잡다 지식[편집]
    일본의 형법187조에는 일본국내에 있는 자가 해외의 복권을 구입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37]
    당첨된 복권은 신상을 밝히지 않고 큰 액수의 현금을 전달할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에 암시장에서 거래되는 경우가 있다. 당첨자 입장에서도 당첨금을 수령하면 세금을 떼지만, 암시장에서 거래하면 탈세가 가능하고, 복권 당첨 사실을 숨길 수 있기 때문에 거래에 응하는 경우가 있다. 그것은 알기 싫다에 의하면 승부조작 가담자에게 수익을 분배할 때 수사 당국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현금 대신 당첨된 복권을 당첨자로부터 웃돈을 주고 사들여서 준다고 한다. 58분 25초부터 갑자기 재산이 늘어나면 수사 선상에 오르기 쉬운데, ‘복권에 당첨됐다’라고 하면 이를 피할 수 있기 때문. 창작물에서는 누군가를 돕고자 돈을 줄 때 받는 이의 체면을 세워주거나 돈을 준 사람을 밝히지 않으려고 다른 당첨자에게서 사들인 당첨된 복권을 당첨됐다는 사실을 모르는 척하고 주는 클리셰가 있다. 탐정학원Q에서 그 예를 볼 수 있다.
  2. 관련 문서[편집]
    로또
    긁지 않은 복권
    스포츠토토
    연금복권
    주택복권
    동행복권주식회사: 대한민국 정부가 공인한 사행사업자로 나무위키 링크가 허용되는 공식 사이트이다.

[A] 23.1 23.2 23.3 이 사연은 MBC의 재현 프로그램인 타임머신 (71회, 2003년 5월 11일 방송분)에서 “복권의 추억-인생역전 실화극(옴니버스)”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되었다.
[26] 그녀의 이름인 방은 텅잉의 뜻을 보자면 ‘방은’은 ‘우연(by chance)’, ‘텅잉’은 金女(gold lady)라는 뜻을 갖고 있었다고 한다.
[27] 지역 농, 축협 내에서 매우 빈번한 질문이므로 가까운 지점 안내는 확실히 해 준다.
[28] 서울역에서 간다면 서울 버스 503을 이용하여 여의도지하차도입구(19290) 정류소에 하차하는 것이 가장 가깝다.
[29] 반드시 통화해서 약속을 잡아야 한다. 이유는 후술.
[30] 당첨자가 농협은행에 계좌를 개설한 상태가 아닐 수 있기 때문이다.
[31] 부동산 임대업 제외. 2014년도분 소득부터는 주택 임대업이 여기에서 빠지게 되어 주택 임대업을 하다 적자가 났다면 다른 소득으로 그 적자액을 메울 수 있게 되었다. 당연히 2014년도 분 적자액부터 적용.
[32] 실제로 사업을 하다 적자가 났다면 이후 최장 10년 간 발생되는 소득으로 그 적자 액을 메울 수 있게 되어 있다. 따라서 적자 액을 메우는 만큼 세금을 덜 내게 된다. 이를 업계 전문 용어로 ‘결손금 공제’라고 한다.
[33] 복권 사업 부장은 임원 승진이 확정된 인사가 마지막 직원 커리어로 거친다.
[34] 예전처럼 어쩌다 100억 대 이상이 나오거나, 1회 같은 이벤트 급 회차의 당첨자라면 복권팀장보다도 높은, 그야말로 전무급이 나올 수도 있다.
[35] 예로 최기의 前 국민카드 사장의 경우 한국주택은행 복권 사업 팀장 출신이었다.
[36] 3년 이내에 상환하면 내야 한다. 그런데 3년 간 1.5%, 산술 계산으로 연 0.5% 수준이므로 동 기간의 대출이자보다는 싸다. 따라서 갚을 수 있다면 중도상환수수료를 내더라도 일찍 상환하는 것이 좋다.
[37] 해외여행등으로 인해 현지에서 구입하는 것은 합법

파워키노사다리

파워볼사이트    :    파워볼전문.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