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공개 파워볼놀이터 홀짝게임파워볼 파워볼무료게임 | 실시간파워볼 & 엔트리eos1분게임 @ 엔트리파워볼
파워볼토토

핵심공개 파워볼놀이터 홀짝게임파워볼 파워볼무료게임

핵심공개 파워볼놀이터 홀짝게임파워볼 파워볼무료게임

실시간파워볼 실제 문화누리카드로 전국 주요 영화관, 테마파크, 대형서점, 프로스포츠입장권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연간 지원금인 8만 원을 모두 사용하면 본인충전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월 및 현금 인출, 생필품, 담배 등 목적 외 사용은 불가하며, 사용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지원금은 국고로 자동반납 된다. 또한, 올해 발급 후 2년간 이용내역이 없을 경우 2021년 발급이 제한된다.

사업 수행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화누리부 윤지현 부장은 “발급 편이와 더불어 이용분야 확대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질 좋은 문화생활을 수혜자가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복권기금을 재원으로 경제적 소외계층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통합문화이용권 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폭넓게 실현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누리카드 수혜자 김민철(가명)씨는 “자식에겐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것이 모든 부모들의 마음이겠지만, 비용으로 인해 막막할 때가 많았다”며, “복권기금으로 만들어진 문화누리카드가 든든한 지원군이 돼주어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문화누리카드 수혜자 박경남(가명)씨는 “형편이 어려워 문화생활에 대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복권기금으로 조성돼 운영되는 문화누리카드를 알게 됐다”며, “영화를 관람하고, 책을 구입하는 등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감사히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기금이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안겨드릴 수 있는 문화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고 있다”며, “이처럼 복권은 당첨에 대한 기대감도 주지만, 우리 이웃들의 문화생활 영위에 큰 힘이 될 수 있어 뿌듯함을 안겨준다”고 전했다.

복권기금 181억 투입해 아동・청소년 야간보호사업 지원

  • 학습지도, 문화체험활동, 석식 제공 등 보호자 양육 부담 줄여

전라북도 장수군에 위치한 번암면.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해가 지면 칠흑 같은 어둠이 내려앉는 산골마을이지만, 농사를 생업으로 삼는 주민들은 밤늦은 시간까지 일을 한다. 방과 후 오갈 데 없이 집에 홀로 있어야 하는 아이들은 복권기금 지원으로 아동・청소년 야간보호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번암지역아동센터로 모인다.

아동・청소년 야간보호사업은 저소득층 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정책사업이다. 아이들에게 석식 제공 및 학습지도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어 제2의 가정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또한, 야간보호교사를 채용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복권 한 장 구입 시 약 420원으로 조성되는 복권기금이 사업에 큰 힘을 보태고 있다. 올해에는 복권기금 181억 원을 투입해 전국 각지의 아동센터에서 보호자의 경제활동 등으로 아동・청소년들이 야간에 방임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있다.

번암지역아동센터 김영순 센터장은 복권기금이 산골 아이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단비와 같다고 말한다. 번암지역아동센터는 2009년부터 아동・청소년 야간보호사업을 시작해 현재까지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복권기금 지원을 받기 시작하면서 2016년부터는 중창,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번암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파랑새중창단은 번암면의 자랑이다. 각종 합창대회에 참가해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고, 지역행사에 초대되기도 했다. 지난 8월에는 ‘주민들과 함께 하는 파랑새 합창’ 콘서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순 번암지역아동센터장은 “복권기금 지원으로 인해 아이들의 재능을 키워줄 수 있는 센터가 될 수 있어 힘들지만 행복하고 즐겁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복권기금 재원으로 아이들이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독창대회 대상 수상 경력이 있는 파랑새중창단 이수빈(가명) 학생은 “센터를 이용하면서 제가 노래에 소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여러 무대에 서고 합창대회에 나가 상도 받으면서 어른들에게 칭찬을 많이 듣게 돼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맞벌이 부부를 대신해 손녀를 돌보고 있는 김영진(가명) 씨는 “야간보호사업 덕분에 손녀가 센터에서 저녁식사를 해결하고 노래도 배울 수 있게 돼 행복하다”며, “건강이 안 좋아 손녀 돌보기가 많이 부담됐는데 센터에 좋은 지원을 해준 복권기금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늦은 밤까지 경제활동으로 바쁜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일에 전념할 수 있는 데 복권기금이 도움을 보태고 있다”며, “복권은 이렇듯 당첨에 대한 기대감과 동시에 가정의 정서적인 행복에 이바지할 수 있어 보람을 준다”고 전했다.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이 ‘낙첨복권 희망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사랑의 도서나눔’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낙첨복권 이벤트는 낙첨된 복권으로 이벤트도 참여하고 방과후 돌봄과 다양한 활동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도서도 기부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지난 5월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을 시작으로, 7월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 이어 이달 25일에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 각각 약 100여 권의 도서가 기증됐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이숙자 팀장은 “매년 정해진 사업비로 운영을 하다 보니 도서 구입과 관련한 별도의 예산을 편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동행복권 캠페인을 통해 그간 학생들이 읽고 싶어 했던 책을 보유할 수 있게 돼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동행복권은 향후 11월에도 도서를 기증할 계획이며, 12월에는 방과후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독서를 통해 원대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음에 복권 낙첨에 대한 아쉬움은 뿌듯함으로 바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VR space 과학탐험교실’에 복권기금 지원

  • 청소년 대상으로 과학문화 대중화 위해 힘써
파워키노사다리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